Paradigm 소개
패러다임(PARADIGM)은 1997년 영남대학교 경영학과에서 시작된 최초의 마케팅 연구 사업단입니다.
한 시대를 지배하는 견해나 사고의 틀을 깨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창단되었습니다.
연구 · 도전 · 창조라는 핵심 이념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요 활동
-
✔ 가게 분석 – 마케팅 기초 지식을 직접 적용하여 실제 매장을 분석하는 실습 프로그램
✔ 플리마켓 운영 –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경험하는 마케팅 실전 활동
✔ 마케팅 스쿨 – 마케팅과 공모전 전략을 배우는 교육 프로그램
✔ 마케팅 및 기획 공모전 참여 – 다양한 공모전에 도전하며 실무 역량 강화
열정에 실력을 더하는 마케팅 연구 사업단, 이것이 바로 패러다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