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입생 필독]학생 입금 계좌 등록방법 N

No.500887
  • 작성자 학과사무실
  • 등록일 : 2016.09.06 10:05
  • 조회수 : 671
학생 입금 계좌 등록 방법 안내


 우리 대학교에서는 대학자원관리시스템(URP)으로 전환함에 따라 향후 학생에
대한 모든 지원금은 등록된 계좌로 지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장학금(단,
학금은 등록고지서에 우선 감면 처리 되나, 학기 중에 장학생으로 추가
선발되어 환불할 경우에만 해당함), 근로 장학금, 수강료 환불, 건강공제회
약값 및 진료비 환불, 기타 각종 지원금 등을 수령할 학생 본인의 입금 계좌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지급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입금 계좌를 등록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1. 등록 대상 : 학부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2. 등록 방법 : URP종합정보시스템 內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입력

'등록관리' - '학생입금계좌등록'에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로 등록하여야 함.
※ 학적상 성명과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여야 함.



▶ 학교의 학적상 성명과 은행의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아 URP
에서 입금 계좌 등록이 되지 않을 시 신청 방법 ◀

방법 1
: 입금계좌로 등록하고자 하는 계좌의 거래 은행 또는 본관 뒷건물
1층 수업적팀 중 한 곳에 본인의 주민등록초본과 신분증을 지참
(외국인인 경우는 외국인등록증 지참) 방문하여 성명을 정정하고
은행과 학교의 성명을 서로 일치시킨 후 URP 에서 본인이 직접
입력

방법 2
: 별첨의 학생 입금 계좌 등록 신청서를 작성하여 통장 사본과 함께
본관 1층 출납팀에 방문하여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