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필독]학생 입금 계좌 등록방법 N
No.500887- 작성자 학과사무실
- 등록일 : 2016.09.06 10:05
- 조회수 : 671
- 20160906_학생입금계좌등록신청서(게시용).hwp (다운로드 : 105) 첨부파일 다운로드
학생 입금 계좌 등록 방법 안내
우리 대학교에서는 대학자원관리시스템(URP)으로 전환함에 따라 향후 학생에
대한 모든 지원금은 등록된 계좌로 지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장학금(단, 장
학금은 등록고지서에 우선 감면 처리 되나, 학기 중에 장학생으로 추가
선발되어 환불할 경우에만 해당함), 근로 장학금, 수강료
환불, 건강공제회
약값 및 진료비 환불, 기타 각종 지원금 등을 수령할 학생 본인의 입금 계좌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지급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입금 계좌를 등록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1. 등록 대상 : 학부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2. 등록 방법 : URP종합정보시스템 內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입력
'등록관리' - '학생입금계좌등록'에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로 등록하여야 함.
※ 학적상 성명과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여야
함.
▶ 학교의 학적상 성명과 은행의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아 URP
에서 입금 계좌 등록이 되지 않을 시 신청 방법 ◀
방법 1 : 입금계좌로 등록하고자 하는 계좌의 거래 은행 또는 본관 뒷건물
1층 수업학적팀 중 한 곳에 본인의 주민등록초본과 신분증을 지참
(외국인인 경우는 외국인등록증 지참) 방문하여 성명을 정정하고
은행과 학교의 성명을 서로 일치시킨 후 URP 에서 본인이 직접
입력
방법 2 : 별첨의 학생 입금 계좌 등록 신청서를 작성하여 통장 사본과 함께
본관 1층 출납팀에 방문하여 접수
다음글